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FAQ] 자주 묻는 질문 & 구매 전 필독
작성자 growmus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3-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7

배송



Q. 배송은 언제 되나요?

A. 평균적으로 1~7일 소요되며, 주문 폭주로 인해 부득이하게 지연이 발생될 경우 주문자분께 별도 문자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이 시급하신 경우 구매 전 반드시 고객센터/게시판을 통해 배송 가능 일정 확인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Q. 발송되면 수령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

A. 수령 일자는 고객님별 지역 영업소의 물량 및 기사님 동선에 의해 결정되어

정확한 일자를 확답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평균 2~4일 소요,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Q.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고 싶어요.

A. 모든 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당사 규정상 방문 수령이 불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주문/결제



Q. 주문 후 옵션 (색상/사이즈)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상품 발송 전일 경우 변경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변경 드리고 있습니다.

(단,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 변경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주소 변경을 하고 싶어요.

A. 상품 발송 전일 경우 변경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변경 드리고 있습니다.

(단,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 변경 불가하오니 구매 전 꼭 수령자 정보 확인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배송메세지란에 기재해주실 경우 반영이 불가합니다. 주소 변경은 반드시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으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Q. 입금했는데 입금 전으로 떠요.

A. 무통장 결제건의 경우 입금자명, 금액이 모두 정확하게 일치하여야 합니다.

다른 분 성함으로 입금해 주시거나 오타 발생 시 자동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으니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취소는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주문조회" 탭에서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Q. 교환/반품 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구매자 단순 변심 :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7일이 경과된 경우 교환/반품 불가)

   2. 오배송 또는 불량 :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접수해 주셔야 하며, 이후에는 품질 이상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워 처리 불가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을 멸실 또는 훼손한 경우(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단 포장비는 청구됨)

2. 상세페이지에 개봉 후 교환/반품 불가 품목이 명시되어 있는 경우

3.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4.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Q.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이에요.

A. 빠른 처리를 위해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 "셀디랩" 검색 후 확인 가능한 사진+연락처 남겨주시면

담당 부서에서 확인 후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Q.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가요?

A.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동일 금액대만 가능)

다른 상품으로 교환 원하시는 경우 반품 후 신규주문 부탁드립니다.



이 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 1644-4669 (10:30~12:00, 13:30~16:3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